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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서비스비회원 구매시에도 적립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브리스킨 공식쇼핑몰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비회원 고객님께는 적립금 지급 또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브리스킨 공식쇼핑몰의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적립금 제도를 비롯한 신제품 안내 및

회원을 위한 할인 행사와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있으므로 가입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회원서비스적립금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적립금은 브리스킨 공식쇼핑몰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적립금 제도의 운영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브리스킨(이하 “회사”라 한다)의 적립금 제도의 운영 안내

① 회사는 몰에서 고객이 재화 등을 구입 시 특정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적립금 제도의 운영은 방법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우선 합니다. 

② 회사가 적립금 제도를 운영할 경우, 적립금의 적립, 사용, 소멸, 삭감 등 적립금 제도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몰을 통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1. 적립금은 몰에서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며, 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2. 적립금은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한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되며, 

적립금으로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이 추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다만, 현금 및 신용카드와 결제 금액과 합산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현금 및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한 실제 결제 금액에 대해서만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3. 구매 건에 대해 배송 완료 7일 후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되며, 지급된 적립금은 연간 적립금과 합산되어 구매 후 몰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적립금은 적립된 시점부터 24개월(2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미 사용 적립금은 발행일로부터 24개월(2년)후 자동 소멸됩니다.

5. 회원이 구매한 재화(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 하는 경우, 적립금은 소급하여 삭감 또는 복원됩니다.

적립금으로 구매 후 재화(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 하는 경우 적립금은 회사에서 회수하며, 이로 인하여 적립금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너스(-)인 상태에서 회원 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발생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마이너스 액수에 상응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적립금은 회원이 보유 중인 가용 적립금 중에서 먼저 적립된 적립금이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단, 마케팅 활동 등으로 획득한 특별 적립금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되어 추후에 적립된 특별 적립금이 먼저 차감될 수 있습니다.

7. 몰에서 별도로 정한 할인행사 기간이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적립금의 적립 범위 및 사용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적립된 적립금을 본인 이외 직계가족을 포함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9. 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원 탈퇴, 휴면 아이디로 인한 계정 삭제, 적립금 사용기간 경과 및 24개월간 구매실적이 없어 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

소멸된 적립금에 대한 복구는 불가하며, 소멸이 예상되는 회원에게 회사는 이를 고지할 의무가 없습니다.

10. 회원이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고 회사 전산 프로그램 오류 등의 사유에 의하여 적립 또는 차감이 된 적립금은 별도의 통보 없이 회사가 정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정에 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1. 적립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원은 이의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하여야 하고,

회사는 회원의 이의가 합당하다고 인정되면 이의 제기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 등의 입증 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12. 적립금은 회사의 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외 직영 매장을 포함한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③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1.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적립금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3. 적립금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④ 상품 후기에 대한 적립금(상품 평 적립금)은 다음 각 호의 내용에 따릅니다.

1. 적립금은 상품 구매 후,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1년 안에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할 경우 지급됩니다.

2. 모든 상품 후기는 전체 공개를 원칙으로 하나, 효능이나 효과에 대해 검증되지 않은 글,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

또는 단순 문의 등은 내부 심사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동일 구매 건에 대한 중복 후기의 경우 1개의 후기로 인정됩니다.

3. 상품 후기에 대한 적립금에 대해 몰은 1년 이내 해당 적립금을 지급할 의무가 있으며,

상품 구입 후 1년 안에 몰의 게시판에 후기를 게시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적립금을 회원에게 지급할 의무가 없습니다.

⑤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적립금에 대해 지급을 중지하며 환수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경영 환경의 변화, 영업 정책의 변경 등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적립금 제도에 관한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은 브리스킨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서비스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홈페이지 상단의 [Login]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 시,

기재하신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휴대폰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서비스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수정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page]-[회원정보]에서 가능하며,

회원님의 안전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선택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셔야 해당 페이지로의 연결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 시, 본인 인증 재 인증 및 아이디, 이름(성함)을 제외한 모든 정보의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 주문 및 배송과 연관된 '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변경되신 경우 해당 정보는 반드시 가장 최근 정보로의 수정을 권유드립니다.

취소/환불/반품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또는 주문서 작성시 정보의 오 기재로 인한 오류 발생,

수령인(수취인)의 부재중 및 연락 불가로 인한 상품 반송, 고객센터 담당자와 논의되지 않은 일방적 수취거부 등의 경우는,

고객님께 왕복 택배비 7,600원이 부담됩니다. (무료 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회사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다만, 자사의 부주의로 인해 교환 및 반품이 발생한 사례의 경우(상품의 파손, 불량, 오 배송 또는 미 배송 등),
해당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합니다.

기타 사항은 브리스킨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소/환불/반품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 및 책임으로 인해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사전에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제한되는 사실을 고객이 알 수 있는 곳에 표기한 경우.

취소/환불/반품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진행을 위해서는 꼭 ASK 문의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 '브리스킨'에 상담을 남겨주셔야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고객님께서 임의의 택배사를 이용해서 발송하는 것은 수취가 되지 않기에 

상담 이후 안내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반품카드 승인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 처리 완료 안내 문자 또는 메일을 수신하신 뒤,

카드사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 카드사를 통해 정확한 승인 취소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사에 따라 해당 기간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포장서비스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 '브리스킨'에 상담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운송장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안내 받으신 운송장 번호는 물류센터의 상품 출고 후 택배사의 일괄 전산 작업이 진행되므로 다소 시간 소요가 필요합니다.

대개 출고 후 다음날 오후 13시 전후로 배송 조회 및 위치 추적이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출고 완료 이후 1~2일 동안 배송 현황이 뜨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배송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브리스킨 공식쇼핑몰은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상품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택배사가 유동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브리스킨 공식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50,000원 이상 주문 건에 대해서는 무료 배송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하신 상품의 결제 금액이 50,000원 미만이실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발생하며,

제주 및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 금액 (3,000원)이 발생됩니다.

배송급한 사정이 있어 상품을 빨리 받아보고 싶습니다.

브리스킨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빠른 배송 혹은 당일 배송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브리스킨의 일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결제 시 오류가 생겼습니다

1:1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방법 안내

1. 모바일 주문 건

   ⅰ. 비회원 주문 취소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결제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 를 모두 입력하신 후 주문 상세 조회로 이동하여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ⅱ. 회원 주문 취소

[Login(로그인)]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Mypage(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주문건 상세보기]로 이동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PC 주문 건

   ⅰ. 비회원 주문 취소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로 이동 후 주문자명, 주문번호, 결제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 를 모두 입력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ⅱ. 회원 주문 취소

 [Login(로그인)]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Mypage(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주문건 상세보기]로 이동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신 경우, 1:1 문의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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